N 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암호화폐,암호화폐거래소,비트코인,비트코인거래소,빗썸,업비트,코인원,코빗,도지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리플,이오스,비트코인캐시,비트토렌트,에이다,코모도,네오,비체인,비트코인골드,리스크,던프로토콜,그로스톨코인,라이트코인,스트라티스,메탈,트론,오미세고,온톨로지,체인링크,세럼,메디블록,스팀,스토리지,넴,펀디엑스,모스코인,쎄타토큰,밀크,스텔라루멘,칠리즈,비트모인에스브이,아크,마로,마워렛저,디센트럴랜드,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폴카닷,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웨이브,시아코인,시빅,테조스,스트,이크,스와이프,아더,크립토닷컴체인,코스모스,메타디움,알트코인,쎄타퓨엘,가스,디카르고,베이직어텐션토큰,플로우,코박토큰,엠블,메인프레임,캐리프로토콜,톤,플레이댑,센티넬프로토콜,하이브,페이코인,보라,앵커,오브스,무비블록,질리카,아이오에스티,스택스,엑,인피니티,아인스타이늄,썸싱,스팀달러,엔진코인,디마켓,카이버네트워크,스톰엑스,골렘,제로엑스,어거,샌드박스,카바,옵저버,헤데라해시그래프,저스트,몰리매쓰,픽셀,에브리피디아,리퍼리움,아이콘,트웰브쉽스,온톨로지가스,람다,썬더토큰,룸네트워크,알파쿼크,휴먼스케이프,피르마체인,아하토큰,이그니스,아이오타,에스티피,엔도르,쿼크체인,엘프,퀴즈톡,헌트,아르고,애드엑스,왁스,솔브케어,엘비왈아이크레딧
하나파워볼

경마홈페이지 파워볼 카지노슬롯머신 게임 하는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이핑 작성일21-10-12 11:55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j22.gif





4일 서울 시내 한 백화점 명품관 앞에서 고객들이 개점 시간을 앞두고 입장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연합]하나파워볼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두번의 대체공휴일을 낀 가을 정기세일 기간을 맞아 백화점 매출이 상승세다. ‘위드 코로나’ 분위기와 함께 개천절 연휴에 전년대비 두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던 백화점은 세일 중반인 한글날 연휴에도 명품관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몰렸다.하나파워볼

명품 매출 30%대 증가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백화점은 10월 두번째 대체공휴일(11일)이 낀 주말을 맞아 명품 매출이 30%대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홀짝게임

롯데백화점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2020년 10월 9~12일·동요일 기준) 해외패션 매출이 37.5% 증가했다. 전체 매출은 8.2% 증가했으며 리빙(22.9%) 등의 신장세도 높았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전체 매출이 20.2% 늘고, 가전(38.9%), 명품(34.2%), 생활(17.8%), 여성패션( 8.3%), 남성패션(2.1%) 등의 순으로 증가율이 높게 나타났다. 현대백화점 역시 전체 매출 신장률은 7.9%였으나 명품은 31.4% 매출이 늘었고, 가전(23.4%), 골프(10.6%) 등이 돋보였다.홀짝게임

백화점 3사는 고객이 몰리는 세일 초반인 지난 1~4일 개천절 연휴에도 롯데 21%, 신세계 17.9%, 현대 25.3% 등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2020년 10월 2~5일) 일제히 증가한 바 있다. ‘위드 코로나’ 분위기와 함께 명품뿐만 아니라 패션, 화장품 등의 매출도 상승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과 함께 지난 8월 소비가 다소 주춤했으나, 이후 빠르게 회복하는 흐름을 보인 것이다.하나파워볼

백화점에서 명품의 매출 비중이 날로 커지면서 명품 강화 경쟁도 여전하다.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경기점에 지하1층~1층 명품·화장품 전문관을 새롭게 오픈하며 기존보다 면적을 2배 늘렸다.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 유치와 명품 브랜드 팝업 스토어가 확실한 고객 유인 전략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지난 주말에도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1층에 ‘프라다 샬레(PRADA Chalet)’ 팝업스토어 문을 열었다.홀짝게임

3분기 실적 기대감도 ‘쑥’

더현대서울 모습.[헤럴드경제DB]


명품 매출이 실적을 견인하면서 백화점은 3분기 실적도 기대중이다. 올해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동탄점,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등 신규점 출점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매출 상승세는 더욱 커졌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3사 가운데 현대백화점의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을 전망이다.하나파워볼

12일 에프앤가이드 컨센서스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3분기 매출액 7958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20.15% 증가하고, 영업이익 또한 전년대비 42.06% 증가한 635억원으로 추정된다. 같은 기간 신세계 매출은 1조4380억원으로 18.41%, 영업이익은 1040억원으로 313.62% 증가할 것으로 추정된다. 롯데쇼핑의 매출은 4조1254억원으로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0.47%)으로 전망되나, 영업이익은 1459억원으로 전년대비 31.37% 증가할 전망이다.

박종대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백화점은 8월 중순 이후 가파른 트래픽 증가로 애초 예상보다 양호한 실적 모멘텀이 이어지고 있다”며 “셧다운만 아니라면 코로나19는 더이상 백화점 트래픽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입증됐다”고 밝혔다.홀짝게임


오연주 oh@heraldcorp.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